반응형

 

 

 

 

목차

  • 라라랜드 줄거리
  • 영화 라라랜드 정보
  • 평점 정보
  • 출연진
  • 결말

 

 

 

 

라라랜드 줄거리 평점 출연진 결말 ost

 

 

라라랜드 줄거리 : 꿈과 사랑 아름다운 만남

라라랜드는 2016년 미국 뮤지컬 영화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두 청년 Mia와 Shevan의 이야기입니다. Mia는 여배우가 되기를 꿈꾸고, Shevan은 재즈 피아니스트로서 그녀의 음악을 연주하며 그녀의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연히 마주치고 함께 성장하며, 그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로를 존중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은 상처받고 고통 받는데, 이것은 필연적으로 갈등으로 이어집니다. 그 영화는 Mia와 Shevan의 감동적인 해피엔딩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묘사하며 뮤지컬로서 새로운 해석과 음악적 요소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 속의 등장인물들은 주인공 Mia와 Sheban 뿐만 아니라, 그들의 친구, 가족, 그리고 인맥들입니다. 또한, 영화를 구성하는 노래들은 작곡가 Justin Shewitz가 직접 쓴 멋진 노래들로 가득합니다. 라라랜드는 뮤지컬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고, 대중에게 새로운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영화의 연기, 음악, 그리고 이야기의 모든 요소들이 고르게 조화를 이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라라랜드 줄거리 평점 출연진 결말 ost

 


이 영화는 마술이다.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

 

​내가 왜 방금 영화 '라라랜드'를 봤을까! 처음부터 끝까지 너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

​나만 이 영화를 안봤나봐! 재미있고 감동적이라고는 했지만, 나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보고 싶어서 보지 않았어.

​매 장면마다 빠져들게 만드는 영화였는데 마지막에는 감동적이었다. ​​ ​

 

 

모든 감정이 여기서 폭발한다.

 

 

​<꿈과 사랑>도 너무 아름답고 사랑스러웠습니다.  <현실> 마지막에는 너무 애틋하고 애틋했습니다. ​

왜 못하냐고 물었는데 좀 더 현실을 그려주고 완벽한 결말을 그려줘서 칭찬을 많이 받은 것 같다. ​

화려한 수상작으로 꿈만 같았던 영화! 상상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 같아서 좋았다. 

존 레전드의 음악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행복한 영화였습니다. 하나씩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라라랜드 줄거리 평점 출연진 결말 ost

 

 

영화 라라랜드 정보 

라라랜드 줄거리 평점 출연진 결말 ost

 

 

라라랜드 줄거리 평점 출연진 결말 ost

 

 

 

영화 라라랜드 평점 정보 : 음악과 분위기 연출 스토리 연기력 높은 평점

 

 

관람객 평점 8.91로 높은 점수가 나왔다.

드라마 뮤지컬 장르에서 이런 높은 점수가 나오기 힘든데 여자는 8.87, 남자는 8.98로 좋은 평점을 줬다.

사랑과 꿈! 뮤지컬 음악 현실 모두를 담아냈기에 남녀 모두 공감을 하며 봤을 듯.. 

 

라라랜드 줄거리 평점 출연진 결말 ost

 

감상 포인트에서도 고루 좋은 점수가 나왔다.

어느 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다 좋은 평점을 준 영화는 라라랜드가 처음이지 싶다.

OST는 귀를 사로잡을 만큼 황홀함 그 자체고, 영상미는 상상의 세계 환상적이고 아름다움에 푹 빠지게 만든다.

노을 장면이 나올 때마다 그 자리에서 내가 서 있는 것만 같은 기분, 주인공과 함께 그곳으로 빨려 든다.

 

 

 

스토리는 뛰어난 상상력과 꿈과 현실 이상 사이에서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완벽한 스토리다.

출연진은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스톤, 보기만해도 좋았는데 두 사람의 연기력에 푹 빠질 수 밖에 없다.

인생 영화라고 생각할 만큼 좋았던 사람이 많았을 듯, 평점이 좋을 수 밖에 없다.

 

 

 

 

감독 연출영상이 넘어갈 때만다 꿈의 세계로 새롭고 상상의 나래 환상적인 연출에 그저 아름다움에 푹 빠질수 밖에..

 

 

 

 

출연진 ; 눈빛 강렬한 두 배우 

 

출연진 (등장인물) : 라이언 고슬링, 세바스찬 와일더

 

재즈 피아니스트

올드스쿨 재즈, 정통 음악학파! 재즈 음악에 확고한 철학과 집념을 가지고 있다.

​그는 항상 자신의 꿈과 신념을 지키고 싶어하는 음악가이다. ​

하지만 대중성을 잃고 음악으로 성공하기 보다는 그들만의 재즈바를 설립하여 그들의 공연을 계속 이어나가고자 한다. ​ 그는 미아를 만나면 꿈을 버리고 돈을 벌고 싶지 않은 음악을 한다 ​ 그리고 나서, 그녀는 <꿈>을 찾아간 그녀를 두고 다시 자신의 꿈을 이루며 멋지게 자신만의 재즈바를 차린다.

​피아노를 치는 라이언 고슬링은 깔끔한 슈트와 화려한 재즈로 나를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다. ​ 그가 피아노를 치는 방식은 그의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눈에 매료될 수 밖에 없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출연진 (등장인물) 엠마 스톤 : 미아 돌란 ​

배우 지망생

바리스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배우 오디션을 많이 본다. ​ 오디션에서 떨어진 후, 그녀는 음악 소리를 듣고 사랑하는 세바스찬을 만난다. ​ 그를 만나면서 힘을 얻고 잘 해오던 연극의 길을 가게 된다. ​ 항상 미래를 걱정하고 꿈을 확신하지 못하는 그녀는 그와 싸우고 심지어 헤어진다. ​

 

 

 

매번 떨어지는 그녀! 이 길이 내길이 아닌 것 같다고 내려놓는 순간 기회가 온다.​ 엠마 스톤은 그녀가 이렇게 춤과 노래를 잘하는지 궁금할 정도로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웠다. ​ 그녀는 감정 연기를 잘하며, 섬세하고 세련되고 도회적이며, 부드러운 눈빛 또한 좋았다 ​.

 

 

결말정보 : 꿈과 사랑의 성장현실의 거리 슬프지만 완벽한 결말 ​

<미아>는 몇 년간의 종영 끝에 꿈을 이루고, 유명해지고, 결혼하고, 남편을 낳고, 아이를 낳고, 화목하게 살고 있다 ​ 운전하다가 차가 막혔을 때 밥을 먹었다! 내가 가려고 발길을 돌린 조용한 곳에서 익숙한 음악이 들려온다 ​ 재즈바를 보니 세바스찬의 가게라는 것을 한눈에 알고 깜짝 놀란다.

 

 

​​그녀가 남편과 함께 앉을 때, 세바스찬이 나타나 서로 눈을 마주친다 ​ 그때부터, 두 사람은 현실을 넘어 꿈의 세계로 나아갑니다! ​ 우리가 처음 만났던 곳에 가서 꿈을 이루고 아이들을 낳으며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장면이다 ​ 슬픈 결말의 현실은 두 사람이 눈으로 말할 때 끝이 난다 ​ 원래의 꿈으로 돌아가라! 왜 그들 둘은 사랑에 빠질 수 없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