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니 제이가 남편 정담의 직업을 언급했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허니 제이가 출연했다.


허니 제이는 남편의 직업이 모델이라고 밝혔다. 이에 패널들이 이현이씨 후배 아니냐라고 묻자 이현이는 몰랐다 죄송하더라고 말했다.

이현이 말에 허니 제이는 왜냐면 잘 모를 수 있는 게 "외국에서 활동하던 친구여서 오랫동안 외국에 있었다"고 밝혔다.
이 친구가 끼가 되게 많은 거다 평소에 끼가 많은 건 알고 있었는데 결혼식 때 많은 분들이 제가 댄서 니까 제가 춤추는 걸 기대하시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저는 왠지 응해주지 않았다. 오늘만큼은 나. 아름답고 싶어. 대신 화려함을 신랑에게. 당일 깜짝 놀랐다. 웨이브를 너무 잘하더라고 결혼식 당시를 회상했다.


1987년생인 허니 제이 나이는 37세로 지난해 11월 한 살 연하 남편 정담과 결혼식을 올렸다. 아기의 성별은 딸이다.

 

허니제이 만삭 신랑 아기성별 인스타

 

허니제이
- 1987년 8월 26일(35세)
- 158cm, o형
-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사업가
- 앤스의 주 장르는 힙합
- 前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수 
(실용무용과 / 걸스힙합)
- 前 KAC 한국예술원 교수 
(실용무용과 / 걸스힙합)
-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교수 
(실용무용과 / 걸스힙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