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흥민 복귀 뉴캐슬전 선발 출격 예상된다.




축구 선수 손흥민이 뉴캐슬 상대로 선발 출전을 할 것으로 보인다.



부상에서 돌아온 손흥민이 뉴캐슬전 선발 출격이 기대되는 가운데, 토트넘은 오는 4일 오후 10시 5분 영국 뉴캐슬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파크에서 열리는 뉴캐슬과의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르게 된다. 토트넘은 승점 48점으로 6위에 올려 있는데, 뉴캐슬은 승점 28점으로 17위에 있다.

토트넘은 지난달 15일 북런던 더비에서 손흥민이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하자 아스날에게 패하고 이어지는 유로파리그 16강 이차전 자그레브전도 패했다. 연패에 빠지고 16강도 탈락하면서 분위기는 급다운되었다.

다행히 아스톤빌라전에서 2대0 승리를 거두면서 흐름을 바꾸는데 성공한 토트넘은 핵심 승리까지 부상에서 복귀에 다시 추진력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토트넘은 구단 공식 에스엔에스를 통에 훈련에 복귀한 손흥민의 훈련 사진을 올렸다. 부상 기간 동안 수염을 기른 손흥민은 동료들과 오랜만에 밝은 얼굴로 훈련을 하는 모습이었다.  토트넘은 팬들이 보고 싶었던 광경이라며 손흥민의 복귀를 무척 반기는 기색이었다.

부상에서 돌아온 축구 선수 손흥민은 바로 출전이 예상된다.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무리뉴 감독은 햄스트링 문제로  두 경기에 결장한 손흥민을 뉴캐슬 전에 선발 출전시킬 것이라며, 모우라, 로셀소와 함께 2선에 위치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축구 선수 손흥민은 뉴캐슬 상대로 통산 9경기 2골 1도움을 기록 중이며,  손흥민이 공격 포인트를 올렸던 경기에서는 토트넘은 항상 승리를 했었다. 손흥민의 활약 함께 토트넘이 2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4일 뉴캐슬과 리그 경기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