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솔사계 3기 정숙

'나솔사계' 3기 정숙의 '오열사태'가 펼쳐진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종수 2세, 영철 11세와 연이은 '리얼 데이트'를 즐겼던 3세 정숙이 갑자기 '눈물바다'에 빠졌다.

 

 

 

 

 

 

앞서 3대 정숙은 '솔로나이트'에서 2대 종수, 11대 영철과 아슬아슬한 '썸'을 이어갔고, 마침내 현실로 돌아와 서로를 알아갈 4주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이날 11대 영철은 정숙을 만나기 위해 부산에서 서울까지 기차를 타고 오고, 정숙은 '솔로나이트'를 떠난 지 2주 만에 만나는 '부산남' 영철을 위해 남산 데이트 코스를 제안한다 잠시 후 정숙은 남산에서 영철과 마주치자마자 흐뭇한 미소를 터뜨리며 "어디로 가? 자기야"라며 애교를 부렸다.

 

 

하지만 잠시 후 정숙은 굳은 표정으로 "와... 진짜"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급기야 "너무 속상해"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후에도 정숙은 "솔직히 무례하지 않냐"며 분노를 참지 못하고 결국 굵은 눈물을 흘렸다.

 

뿐만 아니라 영철의 해명 발언이 이어지자 정숙은 "방패 그만 쳐"라며 목소리를 높인다. MC 조현아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정숙의 대반전 데이트 상황에 "너무 슬프겠다"며 몰입한다. 과연 지난 3일부터 11일 사이 남산 데이트에서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 정숙의 판타지같은 데이트?!

 

정숙, 극대노+오열 사태

나솔사계'에서는 정석의 '극대노 오열 사태' 3교시가 펼쳐집니다.

 

 

 

오는 21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와 ENA '나는 솔로' '그 후에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2세 종수, 11세 영철과 '진짜 데이트'를 즐겼던 3세 정숙이 갑자기 '눈물바다'에 빠지는 반전이 펼쳐진다 앞서 3대 정숙은 '솔로나이트'에서 2대 종수, 11대 영철과 아슬아슬한 '썸'을 이어갔고, 마침내 현실로 돌아와 4주간의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로 결심한 가운데, 이날 11대 영철은 정숙을 만나기 위해 부산에서 서울로 기차를 타고, 정숙은 '솔로나이트'를 떠난 지 2주 만에 만나는 '부산남' 영철을 위해 남산 데이트 코스를 제안한다.

 

 

잠시 후 정숙은 남산에서 영철과 마주치자마자 흐뭇한 미소를 터뜨리는 것은 물론, "어디로? 여보~"라며 '폭풍 애교'를 선보이지만, 잠시 후, 초반 상황이 벌어진다. 정숙은 굳은 표정으로 "와... 진짜"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급기야 "너무 속상해"라며 미소를 짓는다.

 

 

이후에도 정숙은 "솔직히 무례하지 않아?"라며 분노를 참지 못하고 결국 굵은 눈물을 흘린다. 뿐만 아니라 정숙은 영철의 해명 발언이 이어지자 "방패 그만 쳐!"라며 언성을 높인다고. MC 조현아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정숙의 대반전 데이트 상황에 "너무나 슬퍼하시겠다"며 '과몰입'하고 있어 지난 3일과 11일 사이 남산 데이트에서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오는 방송에 앞서 3기 정숙의 2기 '서울남자' 종수와 11기 '부산남자' 영철과의 릴레이 데이트가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3기 종수와 11기 영철의 '찐 삼각관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예고편에서 3대 정숙과 2대 종수는 공방에서 백허그 포즈로 도자기를 만들며 영화 '사랑과 영혼'을 연상케 하는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고, 이어 종수는 커다란 꽃다발과 케이크를 선물하며 '달콤남'의 면모를 뽐낸다. '이벤트맨' 종수의 연이은 놀라움에 정숙은 "심장마비가 온 것 같다"며 혀를 내둘렀고, 정숙의 '샤이핑크 모드'를 지켜보던 3MC 데프콘, 조현아, 경리 역시 너무 몰입해 '입막음'에 빠진다 그런가 하면 3기 정석도 11기 영철과 '로맨틱 남산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그런가 하면, 3기 정숙은 11기 영철과도 ‘로맨틱 남산 데이트’에 돌입한다. 남산처럼 푸르른 연둣빛 옷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의 모습에 이어, 정숙은 “오늘 커플룩 완전 신기하다”며 웃는다. 영철 역시 “만족도 150%”라고 데이트 소감을 전하고, 얼마 후 두 사람은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커플들의 아이템’이 된 사랑의 자물쇠에 ‘영철, 정숙 올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까지 또박또박 적어 넣는다.

 

 

 

 

급기야 자물쇠를 잠근 정숙은 “이제 노빠꾸”라고 선언하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잠시 후, 반전 상황을 목격한 듯 3MC는 “아~”라며 탄식을 멈추지 못한다. 심지어 조현아는 소파에 널브러지고, 데프콘은 “꼬일대로 꼬여버렸네”라며 고개를 푹 숙인다.

 

 

과연 3기 정숙의 ‘현실 연애’에서 무슨 반전 사태가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3기 정숙과 2기 종수, 11기 영철의 ‘아찔한 삼각연애’와 3기 정숙의 ‘오열 사태’ 전말은 21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A(이엔에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스핀오프인 ‘나는 SOLO(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3.09.13 - [방송 연예] - 나는솔로16기 옥순 광수 영철 삼자대면 돌싱특집(갤러리 영숙 이혼사유 인스타)

 

 

나는솔로16기 옥순 광수 영철 삼자대면 돌싱특집(갤러리 영숙 이혼사유 인스타)

- '나는솔로' 16기 광수 “테이프 깔까?” 옥순-영철 앞에서 ‘일촉즉발’ 삼자대면...전말은? - 광수 “그런 말 했으면 책임을 져야지” VS 영철 “어떤 책임을 져야 해?” ...‘가짜뉴스’ 후폭풍

docukang1.tistory.com

 

2023.08.31 - [방송 연예] -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현숙 영철 영식 삼각관계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현숙 영철 영식 삼각관계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3회 현숙 고민. 31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ENA와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영식과 11기 영철 사이에서 '멘붕'에 빠

docukang1.tistory.com

 

2023.09.03 - [방송 연예] -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영숙은 최고의 빌런, 영식 현숙 커플 흔들어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영숙은 최고의 빌런, 영식 현숙 커플 흔들어

'나는 솔로 16기' 러브라인이 대혼돈 속에 재편된다. 프로그램 '나는 솔로다' 측은 '솔로나라 16기'의 로맨스 풍경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나는 솔로 16기 현숙은 영호와 함께 정자

docukang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