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나는솔로' 16기 광수 “테이프 깔까?” 옥순-영철 앞에서 ‘일촉즉발’ 삼자대면...전말은?

- 광수 “그런 말 했으면 책임을 져야지” VS 영철 “어떤 책임을 져야 해?” ...‘가짜뉴스’ 후폭풍에 초토화 된 ‘솔로나라 16번지’

-이이경 “감정 싸움이야”→데프콘 “아, 제발!”...‘심야의 삼자 혈투’ 결말은?

-16기,반전의 데이트 선택 예고? 데프콘-이이경, “나사가 제대로 빠졌네” 극대노! -데프콘, “와 사랑한다 내 동생!” 솔로남에게 애정 고백한 이유는?

-“정신 차려” 호통→“이젠 못 돌이켜” 한숨 ...3MC도 포기한 16기의 데이트 선택 결과는? 핵폭풍의 주인공 누굴까?

-16기,혼돈이 부른 더 큰 혼돈? 돌아올 데이트 선택 결과에 ‘입틀막’!

-영철, “이제부터 직진”이라더니 정숙을 지나쳤다고? 송해나, “엥?” 당황

-상철, 이대로 영숙 포기? 영숙 앞 우사인 볼트처럼 지나간 ‘대반전 선택’ 왜?

-나는솔로 16기 영숙마저 경악케 한 ‘반전 선택’을 한 솔로남이 누구?

-시청률X화제성 대폭발 16기! ‘나는 SOLO’, 13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 나는솔로16기 정숙이 찾아낸 16기 "와전" 진실게임 

 

'I'm SOLO 나는솔로' 광수, 옥순, 영철의 '나는솔로' 10자 대면 장면이 공개된다. 30일(오늘) 오후 13시 3분에 방송되는 SBS 플러스와 ENA의 리얼 데이션 프로그램 '아임 솔로'에서는 '가짜뉴스'로 오해가 커진 광수, 옥순, 영철 씨가 삼자 대결을 통해 로맨스의 진상을 찾는 모습을 보여준다.

 

 

 

타인이 만들어낸 '뇌 공식'과 '가짜뉴스'의 늪에서 고군분투하던 광수는 같은 날 옥순과 영철을 불러 "화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영철이가 나한테 그런 말을 했다면 내가 책임져야 해..." 그는 영철에게 질문하는 것처럼 말했다. 이에 영철은 "내가 뭐라고 했지? 내가 무슨 책임을 져야 하느냐"고 답하며 "말을 잘해야 한다(광수)"라고 경고했다.

 

 

 

 

 

나는솔로16기 영철의 반응에 어안이 벙벙해진 광수는 갑자기 화를 내며 "테이프를 열어볼까? 그렇게 말했습니까? 이런 말을 하는 근거가 이런 분열을 이루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지만 나는솔로16기 영철도 "상관없어, 그럼 테이프를 열어서 볼게"라며 물러서는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

 

 

옥순은 두 솔로 남자의 팽팽한 싸움에 사로잡힌 표정으로 자리에 앉아 16MC 데프콘, 이경, 송해나를 안타깝게 만든다. 결국 이경은 "감정적인 싸움이다"라며 고개를 젓고, 데프콘도 "오, 제발, 그만해!"라고 외치며 양측이 오해를 풀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광수, 옥순, 영철이 과연 오해의 실마리를 풀 수 있을지, 그리고 16자 대면 만남과 '로맨스의 진실을 찾아서'의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가짜뉴스' 물결에 휩싸인 '나라 솔로 3'의 러브라인도 같은 날 공개된다. 소름이 돋았던 데이트 선택의 결과. 한때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가짜 뉴스'로 황폐화되었던 나는솔로16기는 솔로 남성의 데이트 선택으로 러브라인을 개편하기 시작한다.

 

👉 나는솔로16기 대혼란에 빠진 영상  

 

 

첫인상 선택 이후 처음으로 데이트 선택을 앞둔 솔로 남성들은 신중하게 생각하고 솔로 여성에게 잇달아 다가간다. 한편 솔로 남성의 데이트 선택을 본 솔로 남녀는 '박수'로 눈을 뗄 수 없고, MC 데프콘과 이경도 '섬개 박수'를 쳐 '동공 확장'을 일으켰다. 마침내 데프콘은 "와, 사랑해!" "진짜 이름이 뭐야? 사랑해, 형아! 예상대로!" "지나친 방종." 실제로 데프콘이 '내 동생'이라고 선언한 솔로 남자의 정체와 그의 선택에 대한 의문이 세로적으로 떠오른다.

 

 

반면, 보고도 믿기 힘든 충격의 데이트 선택들도 속출해 현장을 뒤집어놓는다. 솔로남들의 반전 선택 결과를 확인한 3MC는 “어어?”, “왜?”라며 경악한다. 데프콘은 “정신 차려! 나사가 빠졌네”라고 입을 쩍 벌리고, 이이경은 “제대로 빠졌네!”라고 함께 외친다.

 

 

👉 나는솔로16기 영수 인스타

👉 나는솔로16기 상철 인스타

👉 나는솔로16기 영숙 인스타

👉 나는솔로16기 정숙인스타

👉 나는솔로16기 영자 인스타

👉 나는솔로16기 옥순 인스타

👉 나는솔로16기 순자 인스타

 

 

 

솔로남녀들 역시 “이게 뭐야”라고 ‘입틀막’ 한다. 모두가 일동 ‘얼음’이 된 가운데, 데프콘은 “이젠 못 돌이켜”라고 솔로남의 선택에 아쉬움을 표해 과연 ‘나사 빠진 선택’을 한 장본인이 누구일지, 향후 펼쳐질 러브라인 전개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오는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물론, 영숙마저 경악한 ‘혼돈의 끝’을 달리는 데이트 선택 현장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은 지난 방송의 엔딩을 장식한 정숙의 묵직한 경고에서부터 시작된다. “지금 일어나는 이 모든 일이 무슨 일로 생긴 거냐면, 말이 와전됐어”라는 정숙의 말과 함께 대혼돈에 빠진 ‘나는솔로16기’ 솔로남녀들이 포착된 가운데, 솔로남들은 데이트 선택의 시간을 앞두고 갈등에 휩싸인 모습을 보인다. 나는솔로16기 현숙을 마음에 둔 영호가 머리를 싸매며 고민에 빠진 데 이어 영식 또한 깊은 한숨을 몰아쉬는 것.

 

여기에 “난 이제 직진”이라고 선언했던 영철도 데이트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솔로녀들 사이에서 정숙을 그대로 지나쳐 모두의 충격을 유발한다. 정숙은 자기 앞을 지나가는 영철을 보더니 ‘동공 지진’을 일으키고, MC 송해나 역시 예상치 못한 반전 상황에 깜짝 놀라 “엥?”이라고 외친다.

 

 

심지어 “전 여기서 영숙님 하고만 대화하겠다”고 당당하게 밝힌 상철마저도 영숙 앞을 쌩하니 지나가 버린다. 뒤이어 누군가의 선택을 확인한 듯한 영숙은 너무 놀라서 ‘입틀막’ 하더니 “대박!”이라고 조용히 읊조린다. 영숙마저 경악케 한 ‘반전 선택’을 한 16기 솔로남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나는솔로 광수, 영철, 그리고 옥순의 ‘심야 삼자회동’ 모습과 소름 돋는 데이트 선택 결과는 13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나는 SOLO(솔로)’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5.96%로, 역대 최고 수치를 찍었으며, 전 채널을 통틀어서도 ‘타깃 시청률’ 전체 1위에 올랐다.

 

 

분당 최고 시청률 은 무려 7.4%까지 치솟아 두자릿수 시청률까지 넘보고 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8월 5주차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솔로16기’ 16기 영숙), 2위(‘나는 SOLO’ 16기), 3위(‘나는솔로16기 갤러리), 4위(‘나는 SOLO’ 16기 영숙 이혼사유), 5위(‘나는 SOLO’ 공식영상), 6위(‘나는 SOLO’ 16기 영숙 인스타), 8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까지 10위권 중 무려 7개 순위를 점령해, 역대급 화제성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솔로 남녀가 실명 대신 경수, 영수, 광수, 영철, 영식, 영호, 상철, 영자, 영숙, 순자, 옥순, 정자, 정숙, 현숙 등 가명을 사용해 4박 5일간 함께 머무르며 자신의 인연을 찾는다. 지금까지 나는솔로16기 옥순 광수 삼자대면 돌싱특집(갤러리 영숙 이혼사유 인스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2023.09.08 - [방송 연예]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사과, 영자에 심한 자뻑

 

나는 솔로 16기 영수 사과, 영자에 심한 자뻑

나는 솔로 16기 영수 사과, 영자에 심한 자뻑 ENA 16기 나는 솔로 16기 영수, SBS플러스 '나는 솔로 16기'가 지난주에 이어 또다시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 영수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

docukang1.tistory.com

2023.09.13 - [방송 연예] - 나는솔로16기 돌싱특집 가짜뉴스 영숙 옥순 광수 영철 분량 역대 최장

 

나는솔로16기 돌싱특집 가짜뉴스 영숙 옥순 광수 영철 분량 역대 최장

2023.09.08 - [방송 연예]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사과, 영자에 심한 자뻑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ENA와 SBS플러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솔로16기'(이하 '나는 솔로') 16회가 연장 방송된다. 👉 나

docukang1.tistory.com

2023.09.03 - [방송 연예] -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영숙은 최고의 빌런, 영식 현숙 커플 흔들어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영숙은 최고의 빌런, 영식 현숙 커플 흔들어

'나는 솔로 16기' 러브라인이 대혼돈 속에 재편된다. 프로그램 '나는 솔로다' 측은 '솔로나라 16기'의 로맨스 풍경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나는 솔로 16기 현숙은 영호와 함께 정자

docukang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