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 진 황우림 투표결과 전유진 시청률 26.7 기록하다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황우리이 팀 미션 진에 등극했다. 지난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리스트 노트에서는 본선 1라운드 장르별 팀 미션을 통에 총31팀, 39명의 본선 진출자가 나왔다.

먼저 우승후보인 전유진과 안정적 가창력에 성민지 퍼포먼스 강자 파스텔 걸스가 속한 중 고등부 성민지화자좋다 가 등장했다. 이들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고생하는 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하기 위에 택한 '손님이 온다'로 완벽한 칼 군무와 가창 실력을 보여줘 서 관객들의 찬사를 샀다.

 


박주희 진달래 장태희 윤희 현역에 에이조는 멤버 진달래가 합숙 중 발등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당하는 사고에도 열심히 힘합춰 연습했다. 혹평을 들었던 현역 복무에 에이조는 자존심 회복을 위해 야심 찬 출사표를 던졌다. 전문 공연단을 방불케 하는 난타 퍼포먼스로 압도적 오프닝을 연 이들은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댄스로 올하트를 받았다. 미스트롯2 진 황우림 투표결과 전유진 시청률 26.7을 기록했다.

그 뒤, 이어진 무대는 예선전에서 한 명씩만 생존한 직장부의 에이조, 직장부 비조 쌍둥이부가 뭉친 '30대초임' 였다 김명선,트윈걸스, 한초임은 서울 패밀리에 '이제는'을 선곡해 멤버 위청일에 직접 만나 연습하고 인간 풍차 쇼 오토바이 퍼포먼스 등을 곁들인 무대를 선보이지만, 총 여덟개 heart 밖에 받지를 못했다.

김연지 김연정 영지 나비 등 전원 올하트를 받은 왕년부 최신 70년산영지버섯은 록 트로트 '바람바람바람'으로 안정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고음을 펼쳐 모두 하트를 받아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외국인 참가자와 마리아아 여자 이찬원 방수정 임영웅 팬 이승연이 속한 대학교 마리아리쓰리쓰리는 국악 트롯 홍연으로 승부수를 띄었지만, 곡 후반부에서 화음이 불균형이 깨져지는 실수를 해 최은비와 마리아만 2라운드에 진출했다.

타장르부 최형선 조혜령 은가은이 속한 '월매나 좋은가은'은 각각 판소리 뮤지컬 발라드 장점을 어필하겠다는 각오로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택했지만 과유불급이 되면서 전원 탈락했다.

모든 무대가 끝나고 추가합격자가 발표되었는데, 방송부 방수정과 타장르부 은가은 현역 비조의 윤태화가 기적적으로 생존하는 일이 있었다. 미스트롯2 진 황우림 투표결과 전유진 시청률 26.7을 기록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팀미션 진은 기본기 탄탄한 춤과 실력과 숨겨온 가창력을 발휘한 아이돌부 황우림이 차지했다. 황우림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믿기지 않는다는 듯 얼굴을 감싸며 무대 중앙으로 나섰다. 같은 아이돌 부 멤버들도 기뻐하며 눈물을 흘렸다.

미스트롯2는 이달 전채널 목요예능 1위 자리를 지켰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4회는 유료가입가구기준으로 시청률 26.7%를 기록했다.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에 4회 방송 직후부터 나만의 트론 여제를 뽑는 대한민국 응원 투표를 재개한다. 응원투표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반영된다.

 





미스트롯2 26.7%로 4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내일은 미스트롯2 4회가 방송에서 전국시청률을 율 최고를 기록하면서 첫 방송 이후 사주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미스트롯2 4회에서는 총 열 112 팀의 마스터 예선전을 통과한 49 팀 좀 본선 1라운드 장르별 팀 미션 경연을 통해 총 서른한 팀, 39 인의 본선 이라운드가 가려졌다.  홍지윤 허찬미 김사은과 한 팀을 꾸려 유지나의  미운사내를 부른 황우림이 최고점을 받아 팀 미션 영예의 진을 차지했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장르별 팀 미션에 대반란을 일으킨 영광의 주인공이 된 황우림은 진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야심찬 각오를 빛내 다음 라운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미스트롯2 진 황우림 투표결과 전유진 시청률 26.7을 기록했다.


미스트롯2은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에 사외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나만의 트론 여자를 뽑기 위한 대국민 응원 투표를 재개한다. 응원 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 미스트롯2 5회는 14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스트롯2 전유진, 응원투표 1위, 손님온다

팀미션에서 대국민 응원송이 탄생했다.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이들이 가장 듣고 싶어하는 말이 이 응원송이 아닐까 싶다. 폐업위기에 몰린 이들을 위한 트롯걸들의 대국민 응원쇼이자 시원한 한밤의 위로송이 되었다. 전유진과 성민지 등이 부른 손님온다는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자영업자를 응원하기 위해서 골랐다고 말했다.

 

 

 

빨간 티셔츠를 맞춰입고 응원모드로 나선 이들은 손임온다에 어서옵쇼라는 추임새를 넣으며 흥을 돋웠다. 미스트롯2 진 황우림 투표결과 전유진 시청률 26.7을 기록했다.

 

 

전유진은 본선진출자를 두고 진행하는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홍지윤, 3위는 강혜연, 4위는 김의영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