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 처음 자기 소개할 때는 옷이나 외모가 특별한 것이 없고 오히려 인터뷰를 통해 좋지 않은 이미지로 시작했고, 나는 솔로 16회가 이어지면서 재평가를 받는 사람입니다. ​

 

 

 

나는 솔로 16기 상철은 일단 굉장히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 연봉도 높고, 말도 굉장히 예쁘게 한다.

 

 

영숙이와 티키타카도 좋았는데, 이번에 정숙이가 데이트하는 것을 보면서 예쁘고, 누구와도 대화를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기본적으로 마인드도 좋고, 건강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

 

 

그리고 이번 주에 나온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놀라운 과거는 학창시절에 운동을 전문적으로 했다는 것이다. ​ 학교 다닐 때는 그냥 스포츠를 좋아했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전문적으로 운동을 했는데 특히 대학 때는 우리나라가 그런 스포츠팀에 들어가는 게 불가능하다는 게 더 놀라웠는데 미국도 일반적인 기술로는 불가능했다.

 

 

운동하는 모습이 얼굴에 보이지 않아서 더 의외다. ​ 어린 시절 운동한 사람들은 체력이 정말 좋은데 알아갈수록 반전 매력이 넘친다. 나는 솔로 16기 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란다.

 

미시간주 남녀 고교 운동선수로 뽑힌 적도 있던 나는 솔로 16기 상철

 

 

 

 

미시간 대학 육상 대표팀으로 당시 장학금까지 받았던 나는 솔로 16기 돌싱 상철

 

 

 

 

나는 솔로 16기 영숙 광수 데이트 눈물 싸움, 옥순 때문?

나는 솔로 16기 영숙과 광수가 SBS 플러스 예능 'SOLO'에서 갈등을 빚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는 영숙과 광수가 랜덤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는 솔로 16기 광수는 마음이

docukang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