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미스터트롯 네이버 검색1위 성탄선물로 만나고 싶은 연예인

   임영웅 미스터트롯 네이버 검색1위 성탄선물로 만나고 싶은 연예인

 

가수 임영웅이 2020년 올해 포털사이트 네이버 최다 검색어 인물분야 1위를 차지했다.

네이버 검색 1위 임영웅은 촐초 방송된 '미스터트롯' 진으로 뽑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광고까지 점령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예능 최다 검색어 1위에는'미스터트롯'이 올라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임영웅은 지난 12일 방송사의 클립 주문형비디오를

네이버와 유투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랩의 분석 결과

올해의 클립 영상에서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누적 조회수는 3억7천만회이고, 영상중 100만 뷰를 돌파한 것은 50개이상으로 나타났다.

임영웅은 지난 10월에 진행된 '2020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부장관상을 표창받았다.

 

분야별로 '인물'에서 임영웅 1위, 김호중 3위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았다.

예능에서는 '미스터트롯'이 1위, 드라마에서는 '부부의세계'와 '이태원클라쓰', '사랑의불시착' 순이었다.

 

네이버

 

 

 

  임영웅, 미스터트롯 네이버 검색1위 성탄선물로 만나고 싶은 연예인

임영웅은 또한 성탄선물로 만나고 싶은 연예인 TOP5에 올랐다. 

20세이상에게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로 내가 만나고 싶은 연예인 1명은 누구?"라는

질문을 모바일 설문조사로 한 결과 전체 1위는 유재석이 차지했다.

2위는 공유, 3위는 아이유, 4위는 임영웅, 5위는 방탄소년단이 차지했다.

20대에서는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로 내가 만나고 싶은 연예인 1명은 누구?"으로

김선호아 아이유가 공동1위를 차지했고,

30대에서는 아이유,

40대에서는 공유,

50대에서는 임영웅,

60대이상 시청자들은 나훈아를 뽑았다.

임영웅의 TOP5 진입,

상위권을 차지한 대부분의 스타들은 이미 오랜기간 동안 그 자리를 지켜왔는데,

임영웅은 2020년에 떠오른 라이징 스타가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