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명동게장, 간장게장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여수 맛집


세이지우드cc여수 경도를 가기위해

서울에서 4시간 이상을 걸려 여수까지 왔다.

버스 기사님이 추천하신 여수맛집,

여수 명동게장에 들렀다.

오전 10시 남짓 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넓은 가게에 빈자리없이 꽉찬 실내를 보니

맛을 보지 않고도 여수 맛집임을 눈치챌 수 있었다.

여수에는 이러한 게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들이 곳곳에 위치해 있다고 한다.

이 가운데 여수 명동게장은 이미 많은 음식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대표적인 여수맛집으로 소개된 곳이다.
명동게장만의 매력은 국내산 게장임에도

무한리필(실제로는 3번까지 리필이 가능)이 가능한 점이다.

맛과 가격까지 착한 여수게장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손님이 끊이지 않는 것 같다.

 

 

 

여수 명동게장의 입구다.

여수시 게장골목에 위치한 여수 명동게장은 규모가 큰 식당이었다.

게장 골목에서도 유명한 게장의 맛과 가격이 괜찮다고 소문났단다.

여수의 봉산시장 건너편에는 여수의 맛을 대표하는 게장 골목이 있고

많은 게장 전문식당에서도 이곳 명동게장은 가격도 착하다고..

주차장은 식당근처에 주차요원이 대기하고 있다.

 

 

 

 

 

 

주메뉴인 갈치조림을 비롯해 다양한 밑반찬이 세팅된다.

보기만해도 배가 부른 것 같다.

갈치조림을 맛보는 순간 입맛이 싹 돌면서 자꾸만 손이가는 맛이었다.

두툼한 국내산 갈치로 칼칼하게 조리한 갈치조림에는

단맛이 도는 부드러운 무가 어우러져 맛깔나는 갈치조림이 되었다.

 

 

 

 

 

갈치조림을 주문하니 게장을 무한리필(최대 3회)로 즐길 수 있다.

게장이나 갓김치는 전국 택배가 가능해서

주문 후 하루면 저녁 식탁에 여수의 맛을 차릴 수 있는데,

갓김치도 맛나 이곳 명동게장에서

갓김치 3킬로그램(3만원)을 사서 오기도 했다.

 

 

 

 

 

여수 명동게장은 KBS 생생정보통과 SBS 모닝와이드,

MBC 생방송오늘저녁 등

음식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여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갈치조림 한상은 인당 18000원이다.

 

 

 

 

 

오전 10시 경이었는데

홀안 가득한 손님들..

 

 

 

 

 

어느새 밥한공기를 뚝딱 해치운 밥상..

 

 

 

 

게장은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이 입맛에 맞아

간장게장만 먹었다.

 

 

 

 

여수 맛집,

여수 명동게장을 찾은 유명인들의 사인이 즐비하다.

 

 

 

 

 

공중파3사가 인정한 여수맛집,

여수 명동게장..

 

 

 

 

 

 

 

여수맛집, 여수 명동게장에서는 전국택배가 가능한데

게장, 갓김치, 물김치 등을 택배해준다.

 

 

 

 

여수 맛집,

여수 명동게장에서 식사를 한 후

세이지우드cc 여수 경도로 이동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