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김응수가 노안 때문에 오해를 받았다는 일화를 털어놨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신발 없는 돌싱4 남자'에서는 김응수, 김승수, 신기루와 함께했다.

 

 

 

 

이날 김응수는 "외모에 대해 오해를 받았다"며 "특히 딸과 함께 있을 때 억울한 일이 많았다"고 말했다.

 

 

오해를 받았던 일화로 김응수는 "은서(딸)가 초등학교 1학년이라고? 자전거를 샀는데 바퀴가 바람이 나갔다. 자전거를 고치러 갔는데 수리해준 사람이 나와 은서를 쳐다봤다.

 

 

할아버지랑 어떻게 이렇게 잘 지내냐"고 물었지만 은서는 "이 이야기를 한두 번 못 들어서 '그렇다'고 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응수는 딸이 이제 22살이 됐다며 40살 전후로 늦둥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김응수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늠름한 학창시절이 끝난 뒤 20대 전후 사진이 공개됐고, 탁재훈은 의아한 듯 "20대가 누구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김응수는 "나는 19살이었다"고 정정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됐는데, 아내보다 다소 나이가 많아 32세임에도 딸, 아빠 같다는 반응이 많았다.

 

 

중학교 때부터 이 얼굴(?)이었던 김응수는 "나이가 많은 줄 몰랐다"고 고백했다 노안 때문에 중학교 때부터 '밖의 노인'이라는 별명으로 상처받기도 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동창회에서 훨씬 나이 많은 친구들을 만났다. 김응수는 "친구들이 '중학교 때랑 똑같네'라고 하더라"며 "노안의 긍정적인 효과를 30년 이상 봐왔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나는솔로 그후 13기 광수, 현숙과 데이트에 13기 순자 결혼설에 한숨

나솔사계 13기 광수, 13기 순자의 돌싱설 한숨 그는 '나솔사계' 13기 광수가 돌싱이었다는 사실을 숨긴 채 방송에 출연한 13기 순자를 떠올리며 한숨을 쉬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ENA와 SBS PLUS '나는

docukang1.tistory.com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오연수 손지창 재방송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손지창-오연수 커플이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살얼음판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는 '역

docukang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