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업이 변호사인 지수, 배우자가 지인과 바람, 이혼합의문 직접 작성했다

 

13일 MBN '돌싱글4 IN USA'(이하 '돌싱글4') 측은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지-톰-하림-희진의 셋째 날을 공개했다.

 

 

리키는 "저는 투자 관리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헤지펀드 리서치 분석가로서, 저는 헤지펀드와 부동산 투자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투자자입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직업이 "개인 투자자"라고 덧붙였습니다. 리키는 또한 "저는 투자 관리 회사에서 15년 이상 일했고, 2년 전부터 개인 투자를 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키는 투자자, 베니타는 의료제조관리책임자, 지미는 모바일 스타트업 재무이사

 

베니타는 의료제조관리책임자로 일하고 있다. 부모님은 의류공장을 새로 운영하고 나는 제조공정을 관리한다. 그는 "옷을 만드는 일이라고 하면 (이해하기가) 쉬울 것"이라고 말했다.

 

 

 

지미는 모바일 스타트업에서 재무이사로 일하고 있다. 지미는 "회사가 새로운 게임 개발에 대한 결정을 내리고 개발과 관련된 투자 결정을 내릴 때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지 평가하고 있다"고 자신의 일을 설명했다

 

 

톰은 헤지펀드 매니저, 희진은 식품 무역회사

 

톰은 "저는 헤지펀드를 운용하는 헤지펀드 매니저입니다. 투자하는 회사들은 미국에 상장돼 있습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저는 헤지펀드 운용사의 CEO입니다. 같은 업종에서 일하는 리키는 톰을 기쁘게 안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희진씨는 "식품 무역회사들이 북미와 유럽에 식품을 수출한다"며 자신의 직업을 밝혔다. 희진씨는 "우리 회사의 브랜드 식품은 여러분 모두가 알고 있는 대형마트에도 공급된다"고 덧붙였다 지수는 "저는 변호사입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수는 "원래 가상적인 방법을 하고 있었는데 현실을 너무 세게 맞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수는 이혼 사유에 대해 배우자가 아는 지인과 바람을 피웠기 때문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수는 "이혼을 하면서 현실에 부딪혔다. 퇴근 후 거실에 앉아서 (혼자) 이혼 동의서를 썼다. 내 인생에 이혼이 더 없었으면 좋겠다. 일이든 뭐든"이라며 새로운 노동법을 배우고 있음을 밝혔다.

 

 

 

돌싱글즈4 댄스 데이트 소라 제롬 인기남 등극

"둘째 날, 러브라인이 뒤집어졌어요!" MBN '돌싱글4'의 미국 돌싱남녀 10명이 둘째 날 '갑작스런 반전'이라는 호감을 보였고, 엄청난 스펙으로 직업을 공개해 짜릿한 몰입감을 더했다. 지난 6일 방

docukang1.tistory.com

 

 

 

 

돌싱글즈4 직업 재방송 제롬 희진 소라 하림 지미

돌싱글즈4 미국 돌싱남녀 10명이 둘째 날 급반전의 호감도를 나타낸 데 이어 엄청난 스펙의 직업을 공개했는데, 돌싱글즈4 직업 재방송 제롬 희진 등의 티타임 데이트와 단체 데이트, 직업에 대

docukang1.tistory.com

 

반응형